후드집업 주문제작 문의입니다. 커스텀티셔츠 - 드리프트아웃

커스텀티셔츠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커스텀티셔츠

커스텀티셔츠

커스텀티셔츠 문의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후드집업 주문제작 문의입니다.
작성자 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0-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2




커스텀티셔츠 주문절차 및 주문양식



===============================================================================

커스텀티셔츠 주문절차


1. 나만의 디자인을 구상하기


디자인파일을 준비해주실 때에는 디자인툴을 다루실 주 모르시는 분들은 최소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사용되어도 이미지가 깨짐이 없는 정도의 크기의 이미지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웹상에서 보시는 이미지보다 프린팅되어지는 이미지들이 해상도와 퀄리티가 더 높게 요구가 되어집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구요


디자인 툴을 사용하실 수 있는 분들은 색상체계는 CMYK로 설정하시고 DPI를 200정도 세팅후에 30cm * 50cm 정도의 크기로 제작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을 못하시는 분들은 드리프트아웃에 문의 주시면 디자인을 제작해드릴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작업의 강도와 소요시간들에 비례해서 디자인비가 청구되십니다.





2. 제작 할 티셔츠 선택하기


커스텀 티셔츠는 제작하신 티셔츠의 종류 및 색상 등에 따라서도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티셔츠를 둘러 보시고 제작하시고자 하시는 티셔츠를 정해주세요!!





3. 주문서 작성하기


디자인과 제작하실 티셔츠를 정하셨다면 하단 신청양식에 맞게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커스텀티셔츠 게시판을 이용해서 주문해주셔도 되시며 첨부파일 용량이 크신 경우에는 이메일(ksh46816543@naver.com) 로 첨부파일과 함께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4. 견적상담 및 결제


작성해주신 주문서를 바탕으로 담당디자이너들이 간단한 시안과 함께 견적 및 입금계좌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시안이 마음에 드실 경우에는 해당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바로 제작 준비에 들어가서 최대한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5. 제작 및 배송

성수기 시즌과 제작할 제품이 일시품절로 인한 리오더를 제외하고 입금확인이 되신 주문건에 한해서는 2~5일 정도 후면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대량 주문건들일 경우나 특별한 제작방법으로 제작이 이루어질 경우에는 상담후에 납품시기를 결정하시게 됩니다.

정말 급한 건들은 미리 연락 주시면 작업스케줄을 조정해서 제작을 해드릴 수도 있으니 미리 상담을 받아 보세요!!





※ 주문시 주의 사항

1. 고객님들과 충분한 상담을 거쳐서 고객님들을 위한 티셔츠를 제작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커스텀티셔츠의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또한 제작이 이미 진행된 제품에 한해서도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시니 주문 전에 사이즈와 색상 및 디자인 등을 꼼꼼히 확인 후에 제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컴퓨터 모니터상에서 보이시는 색상과 실제로 프린팅 된 옷의 색상은 다소 차리가 있으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 보여드린 시안과 동일한 색상과 크기로 제작을 해드리고 있지만 잉크가 섞이는 과정에서 동일한 색상으로 표현하지 못한는 경우도 발생되어지고 사람이 직접 손으로 티셔츠를 기계에 거는 작업이기 때문에 시안과 100% 동일한 위치에 제작해드리기는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3. 티셔츠의 실측사이즈과 모델 사이즈들을 기재를 해드리고 있지만 옷을 제작과정중 2~3cm정도의 오차가 발생 될 수 있으며 같은 키에 같은 몸무게라고 하더라고 체형이 다를수가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보유하고있는 옷 중에서 가장 자신에게 맞는 티셔츠의 가슴둘레와 총장등을 측정하신 후에 상세사이즈표의 수치와 비교하여 구매하시면 보다 정확하게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

신청양식



드리프트아웃에서는 고객님께서 남겨주시는 내용을 확인 후에 함께 보내주신 디자인을 이용하여 선택하신 티셔츠에 가상 대입하여 빠른 시일 안에 시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복사용 샘플 >

1. 티셔츠 종류 / 색상 :  후드집업 블랙컬러

정확한 종류를 적어 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 참고!!

http://www.driftout.co.kr/product/list.html?cate_no=25

http://www.driftout.co.kr/product/list.html?cate_no=26

2. 사이즈 : 다양

3. 인쇄면(단면/양면) : 단면?

4. 제작수량 : 체크중 대략 20개 이상

5. 인쇄위치/크기(가로비율) : 왼쪽 어깨 아래족  오른쪽 팔어깨라인에서 손목쪽으로

6. 기타 : 작년에 이쪽에서 후드티 제작 했는데 저희 업체 로고를 이쁜 글자체로 해주셔서 주문 드립니다.대략적이 금액이라도 알고 진행하고자 하니 답글 주세요~

7. 주문자정보(성함/연락처/주소) : 권은상/ 010 8845 4448/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4번지 삼라빌딩 402호

위의 7가지 내용을 꼭 작성하셔서 남겨주셔야 빠른 진행이 이루어지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몇가지 예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티셔츠 종류 : 반팔 / 화이트

2. 사이즈 : L

3. 인쇄면 : 단면

4. 수량 : 1장

5. 인쇄위치/크기(가로비율) : 앞면의 목 시보리 밑으로 4cm 정도 내려주시고 가로 20cm로 제작해주세요.

6. 기타 : 디자인은 용량이 커서 메일(ksh46816543@naver.com)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7. 주문자정보 : 김XX / 010-000-0000 / 주소생략







1. 티셔츠 종류 : 맨투맨 / 블랙

2. 사이즈 : S, M

3. 인쇄면 : 단면

4. 수량 : 2장(S,M 각각 1장씩)

5. 인쇄위치 : 가운데에 적당한 크기로 제작해주세요

6. 기타 : 커플티로 입을 생각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7. 주문자정보 : 이XX / 011-000-0000 / 주소생략







1. 티셔츠 종류 : 후드티 / 아이보리

2. 사이즈 : XL

3. 인쇄면 : 양면

4. 수량 : 5장

5. 인쇄위치 :

앞면은 동일하게 목밑 10cm가 오도록 제작해주시구요

뒷면은 각자의 이름이 후드에 가려지지 않는 정도의 위치로 제작해주세요.

6. 기타 : 금요일까지 배송 꼭 부탁드립니다.

7. 주문자정보 : 박XX / 010-0000-0000 / 주소생략









드리프트아웃은 고객님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최대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커스텀 티셔츠를 제작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안심하고 문의주세요!!
첨부파일 BandPhoto_2017_10_19_11_58_56.jpg , BandPhoto_2017_10_19_11_58_53.jpg , BandPhoto_2017_10_19_11_58_50.jpg , BandPhoto_2017_10_19_11_58_29.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